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요금 관련 정보 완벽 정리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요금 관련 정보 완벽 정리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요금 납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려요. 제가 직접 정보를 확인해본 결과, 인천도시가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옵션과 요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를 읽어보시면 인천도시가스의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인천도시가스는 인천광역시에서 두 개의 도시가스 공급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삼천리도시가스와 인천도시가스는 다양한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표는 각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주소입니다.

고객센터 이름주소전화번호FAX 번호관할지역
검단고객센터인천 서구 검단로 502번길 13032-568-7810032-565-8593강화읍, 교동면, 길상면 등
북부고객센터인천 계양구 계양대로 119번길 4-1032-547-2071032-547-6517계산동, 갈산동, 다남동 등
남동고객센터인천 남동구 하촌로 18 덕양빌딩 3층032-464-4716032-464-2517구월동, 도림동, 만수동 등
서부고객센터인천 서구 율도로 25032-584-9610032-571-6937가좌동, 경서동, 청라동 등
부평고객센터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112 삼진빌딩 3층032-525-7981032-525-7357부개동, 구산동, 부평동 등
영종고객센터인천 중구 운중로 48번길 30032-751-7980032-751-7537운남동, 용유동, 운서동 등

위의 정보를 통해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고객센터에 쉽고 빠르게 문의할 수 있답니다.

 

 

 

👉 ✅ 상세정보 바로 확인 👈

 

고객센터 상담 시간

고객센터의 상담 연결 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주의해야 할 점은 가스사고 신고는 24시간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일반 상담은 다음 시간에 이루어지니 참고하세요.

  • 가스사고 신고 접수: 24시간 (전화: 032-570-7942)
  • 고객센터 상담 연결 시간: 월요일~금요일 08:30~17:30

상담 성사 시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인천도시가스 요금 납부 방법

제가 직접 알아본 바로는 인천도시가스 요금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납부할 수 있어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식이 제공되고 있답니다. 아래는 요금 납부 방법의 종류입니다.

1. 요금 납부 방법

  • 무통장 입금 (입금 전용 계좌)
  • 인터넷 카드 납부
  • 자동이체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
  • 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 모바일 앱 서비스 (가스앱)
  • 전자고지 (이메일 고지)
  • CD/ATM 전자납부번호
  • 편의점 납부
  • 방문 카드 납부

특히 전자고지 방식은 이메일로 고지서를 수신하여 요금 확인 후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2. 자동이체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는 도시가스 요금이 매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자동으로 인출되는 서비스예요. 하지만 기존에 전자고지로 변경할 경우 자동이체는 해지된다는 점 유의해야 해요. 자동이체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인천도시가스 상담 업무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어요. 제가 경험해본 결과, 이 상담 분야는 매우 다양하답니다.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아요.

  • 가스요금 수납 및 미납 관련
  • 요금 체납 및 중단
  • 가스 사용에 대한 경감 신청 및 문의
  • 가스계량기 관련 상담
  • 가스사고 및 누출 신고
  • 도시가스 사용시설 안전점검 안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센터 상담원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인천도시가스 본사 및 지사 주소

인천도시가스는 본사와 여러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주소에요.

  • 본사: 인천광역시 서구 백범로 934번길 23
  • 영종지사: 인천중구 넙디로 45
  • 경기지사: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947

영종 지사의 경우 인천국제공항과 관련된 서비스도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보일러 AS센터 전화번호 안내

무엇보다도 보일러 관련 문제도 발생할 수 있죠. 이럴 때는 보일러 제조사별 AS센터에 연락하여 점검 요청할 수 있어요. 아래는 주요 보일러 AS센터 전화번호에요.

  • 린나이 보일러: 1544-3651
  • 귀뚜라미 보일러: 1588-9000
  • 경동 보일러: 1588-1144
  • 대성셀틱 보일러: 1588-8577
  • 롯데 기공 보일러: 1588-8888

정기적인 점검으로 안전하게 겨울을 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02입니다.

상담 영업시간은 언제인가요?

상담 영업시간은 평일 08:30~17:30입니다.

요금 납부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요금 납부 방법은 카드, 자동이체, 인터넷 납부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요금 고지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요금 고지서는 이메일로 받을 수 있는 전자고지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요금 관련 안내와 긴급 상황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으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연락해 보세요.

키워드: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요금납부, 미납, 체납, 보일러 AS센터, 도시가스, 전자고지, 자동이체, 서비스 안내